집은 어떻게 꾸미지?

부산 반셀 주방타일 화장실 타일 부산 용타일

Loki7 2024. 7. 10. 00:27

 

용타일 부산

주소
부산 강서구 대저중앙로 365

영업시간
월~토 : 07:00~18:00
일 : 08:00~16:00

전화번호
0507-1487-7700

 

이사를 가게 되었네요

어쩌다 보니 급하게 이사가게 되었는데

그 덕분에 인테리어를 하게 됐어요

 

해야 할 인테리어는 샤시 화장실 바닥 도배

이 정도인데 바닥은 공사 기간이 오래 걸려서 패스

샤시는 업체 컨텍했고 화장실을 하려고 하는데

아는 지인분이 화장실 인테리어를 하신다 해서 도움을 요청하니 흔쾌히? 도와주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디자인만 주고 해 달라고 했더니 

자재는 사달라고 하네요

음 이러려고 한 게 아닌데 그 덕분에 자재를 구경하러 가게 됐네요

그래서 방문한 곳이 용타일

주 거래처인지 여기서 구매하라고 하더라고요

자재가 저렴해서인지 거래처라서 인지 모르겠지만

빨리 구매해야 해결이 나는 거라

 

 

들어가는 입구에 뭔가 적혀 있는데

태그에 적혀 있는 걸 확인하는 방법이 적혀 있네요

초심자들이 방문하지 않아서 간단히 적어 놓은 거 같네요

느낌상 초록색이 비싸다 느낌이 들기는 하네요

 

 

공간이 상당히 넓더라고요

자재가 많아서 그런지 엄청 많이 전시되어 있어요

수전 타일 욕조 등

화장실 인테리어에 필요한 부자재들이 전부 있더라고요

소모품인 실리콘 시멘트도 판매하더라고요

 

화장실 타일이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용타일에 와서 처음 알았네요

색상이 다르기만 한데 아니라 재질도 다르더라고요

이렇게 종류가 많은 줄은 몰랐네요

정말 흰색이면 다인줄 알았는데

흰색도 종류가 많고 재질도 다 다르더라고요

타일마다 태그가 있는데 이름과 사이즈가 적혀 있어요

가격은 따로 적혀 있지 않아요

본인이 원하는 타일을 적어서 직원분한테 알려주면 가격을 알려 준다고 하네요

타일 사이즈가 다 다르니 꼭 확인하고 하시길

 

 

인테리어 되어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조명이 밝아서 그런지 이쁜 거 같네요

이렇게 집에 되어 있으면 좋을 거 같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는데

저렇게 하려면 비용이 많이 들 테니 일다 이렇게 해도 이쁘다 정도로만

 

세면대 양변기도 있는데 종류가 뭐 이렇게 많은 건지 

처음 방문하면 선택장애 올 거 같더라고요

디자인도 다르고 크기도 다르고

 

선반장도 있는데 선반장이 제일 어렵더라고요

디자인은 비슷해도 기능이 다르다 보니 뭐가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샤워 수전도 종류가 많은데 해바라기 샤워기도 있더라고요

아이가 저걸 좋아해서 하나 해야 하는데 고민하고 있는데

은근히 이쁜 게 많더라고요

뭘 골라야 하는지 선택장애 오더라고요

게다가 가격이 안 적혀 있으니 싼 게 뭔지도 모르겠고 

잘못 집으면 비쌀 거 같고

 

세면대중에서는 저게 제일 맘에 들더라고요

공중화장실에 있는 모양인데 물이 티지 않아서 좋은 거 같더라고요

끝 부분에는 바 테이블 세팅해 놓은 곳이 있는데

싱크대 수전이 있는데 다기능 제품이더라고요

정말 제일 갖고 싶은 물건이더라고요

컵 씻는 것도 있도 정수도 되고 기능적으로 너무 좋더라고요

 

 

구경만 하다가 하루 다 갈 거 같더라고요

처음 방문하고 뭘 할지 못 정하고 다른 날 방문해서 자재를 선택했어요

저는 선택을 1도 안 했지만

자재값만 300 정도 나온 거 같더라고요

화장실 2개 베란다 타일까지 

이렇게 보면 저렴한 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인테리어 업자는 수배 못했다면 용타일에서 소개를 해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반셀인테리어는 하시는 분이 늘어서 그런지 

인테리어 사장님과 같이 방문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아마 같이 방문해야지 고르기도 편하고 어떤 걸 사야 하는지 알 수 있어서 인 거 같더라 공

견적도 쉽게 내고 

 

반셀인테리어를 하실 분이라면 무조건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