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교통사고로 통원 치료 부산자생한방병원

Loki7 2024. 7. 10. 22:45

 

병원이랑 친해지고 싶지 않은데

얼마 전 교통사고를 당했네요

사고는 경미해서 차는 크게 티가 안 나는데

제 몸은 그렇지 않네요

 

원래부터 허리 디스크가 있고

허리디스크 시술도 해서 그런지

충격이 바로 허리로 오더라고요

 

사고 난 후에 뻐근함이 있었는데

자는데도 욱신 거리더라고요

그래서 병원 가야지 싶어서 찾은 곳이

부산자생한방병원

허리가 아파서 입원하는 게 제일 좋기는 한데

일도 있고 아이도 있어서 입원은 불가 할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통원 치료로 했어요

 

자생한방병원은 부산에 두군데 있어요

사하구에 하나 해운대에 하나

왜 사하구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집이랑 가까워서 부산자생한방병원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사하구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도 지하주차장이 있더라고요

 

예약은 네이버에서 직접 해도 되고 전화로 예약해도 돼요

1577-0007

 

저는 귀찮아서 네이버에서 예약했는데 예약 완료 후 콜센터에서 예약 확인하더라고요

콜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고 하네요

 

 

처음 부산자생한방병원을 왔는데 건물도 좋고 간호가 분들이 많은 게 인상적이더라고요

병원을 안 다녀 본 것도 아닌데 이렇게 직원이 많아야 하나 싶을 정도로 많더라고요

정말 일반 병원 간호사보다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이 느낌은 예전에 서울에서 건강검진 큰 병원 느낌이었어요

 

접수대에서 종이를 뽑고 기다리고 번호 호출해서 갔네요

대인 접수 번호로 접수를 하면 되는데

손으로 쓰는 게 아니라

태블릿으로 입력을 하더라고요

나이가 들었는지 익숙하지 않고 불편하네요

종이 쓰는 게 더 좋을 거 같네요

접수하니 앞에서 예진실에서

간단히 증상이랑 사진을 찍더라고요

 

다음 엑스레이 촬영

엑스레이는 7층에 있더라고요

 

신기한 거는 허리 엑스레이를 찍으면

보통 누워서 자세를 잡고 찍는데

부산자생한방병원은 서서 허리 사진을 찍더라고요

그걸로 눌리는 걸 보는 건지

다른 걸 보는 건지

 

 

이제 한의사분을 만날 시간이죠

예진실에서 원하는 분이 있다면 선택하면 되고

저는 전혀 모르기에 아무나 선택했네요

 

그래서 선택된 분이 박미소 님

이름이 외우기 쉽네요

진료하면서 증상이나 어디가 아픈지 확인을 하더라고요

첫날이라서 추나치료는 하지 않고 약침과 일반침으로 약하게 시작을 했어요

시간은 30분 정도 걸리는 거 같더라고요

사람이 많은 것도 있고 한의사 분이 계속 상담과 침을 놓다 보니 조금씩 딜레이가 되더라고요

전에 시술 한 디스크 부위가 내려앉아있는데

이건 전부터 그런 거라

 

한약은 일주일 치 주는데

하나는 샘플로 주고

나머지는 퀵으로 발송해 준다고 하네요

한의원은 역시 약재가 최고죠

 

책자 하나도 주던데

자생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라고 적혀있네요

중요한 내용은 없고

기본적인 내용이 대부분이네요

 

 

교통사고 후 치료 기간은 4주(28일)라고

계속 와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안 아프면 안 오겠는데

그런 몸이 아니라 계속 올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어릴 때 뒤에서 차가 박은 적 있었는데

그때는 멀쩡했었는데 지금은 조금만 사고 나도 아픈 부위부터 통증이 오는 거 같네요

이래서 나이 들면 병원을 자주 가는 거 같은 느낌이

 

매일 올 거라 예약은 해놨는데 예약한다고 그 시간에 진료를 볼 수 있는 건 아니에요

진료 순서에 따라 진행하는 거라 시간이 걸린 수 있어요

 

저도 초진 진료하는데 거의 한 시간 반 정도 걸린 거 같더라고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야지 하는 생각보다는 조금 여유롭게 시간을 생각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