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김해 키즈카페 캘리클럽 유니버스플루토 김해점

Loki7 2024. 9. 17. 22:54
캘리클럽 유니버스플루토 김해점

*주소
경남 김해시 장유로 469 3층

*운영시간
10:30~21:00

*입장료(2시간)
보호자 5,000원
어린이 22,000원

 

아이를 키우다 보니 여기저기 많이 가게 되네요

특히 키즈카페를 찾게 되더라고요

여름이라 야외 활동이 쉽지 않고 실내 활동이 좋더라고요

 

어디를 가볼까 생각 하다가 방문한 곳은

캘리클럽 유니버스플루토 김해점

 

오픈하지 얼마 안된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고요

일반 방문자인건지 체험단인 건지 그건 정확히 모르겠네요

 

위치는 장유에 있는 롯데아울렛 안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하는 곳은 롯데아울렛에 주차하면 돼요

캘리클럽 김해점을 방문 하기 편한 주차장은 나이키 매장이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바로 3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다른 데로 가면 한참을 걸어야 돼요

저도 처음 방문해서 한참을 걸었어요

 

오픈 이벤트로 10회권을 40% 할인한다고 해요

롯데아웃렛을 자주 방문 한다면 10회권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캘리클럽 김해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조금 복잡해요

직원들이 신경은 쓰고 있는데 그게 케어가 되지 않을 정도랄까나

입장할 때 결제만 하면 들어가는건지 알았는데

캘리클럽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야하더라고요

가입을 해야지 아이 이름이 연동되어서 이용 가능 하더라고요

캘리클럽을 방문할 거라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방문하시길

그래야 빨리 들어갈 수 있어요

결제하는데서 회원가입하느라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고요

 

미끄럼방지 양말은 필 수에요

성인은 따로 안 신어도 되는 아이는 무조건이에요

 

들어갈 때 팔찌를 하나 주는데 잊어버리면 안돼요

그걸로 포인트 적립을 하는거라고서요

 

 

내부는 생각보다 좁은 편이에요

롯데아웃렛이 있어서 그런지 공간에 제약이 많네요

내부에 어른들이 앉을 곳이 따로 없을 정도예요

입구 인원 제한이 있기는 한데 그거만으로도 공간이 협소해요

뭔가 나이트 느낌에 불빛이 

야광스럽게 있네요

 

 

캘리클럽 김해점은 포인트 점수를 획득해야 돼요

성인이 차고 있는 팔찌는 포인트가 등록되지 않고 아이가 차고 있는 팔찌만 가능해요

포인트 가이드가 있는데 색깔마다 획득점수가 달라고 제일 높은 점수는 500점

같은 코스를 계속 태그 해도 점수는 계속 올라가지 않아요

로테이션하면서 포인트를 획득해야 돼요

 

30,000점을 획득하면 뽑기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딱 한번 할 수 있어요

그걸 위해서 아이들이 포인트 획들을 하려고 놀더라고요

 

 

아이가 놀아보니 30분 정도면 30,000점을 모을 수 있더라고요

그 덕분에 뽑기 3번을 했네요

3번 중에 2번 성공해서 키링을 획득했네요

 

중앙 부분에 점수를 체크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점수만 체크하는 게 아니라 시간도 체크되더라고요

팔찌를 태그 하는 거 만으로도 시간이 확인되니 나갈 수 있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뽑기 두 번 하고 나니 다 놀았다고 집에 가자고 하네요

아이가 너무 많아서 놀기가 조금 버거울 정도예요

평일에 방문한다면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주말은 조금 어려울 거 같네요

아침 일찍 방문 한다면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특히 롯데아웃렛 쇼핑을 할 때 아이를 놀게 할 만한 곳을 찾는다면

캘리클럽 김해점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