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부산 김해공항 부근 호텔 호텔명지

Loki7 2024. 9. 26. 23:36

 

집에 누수로 인해서 집에 있는 게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든 가고 싶어서 김해공항 부근에 있는 호텔을 가볼까 싶어서 찾아보니

호텔명지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부산시 강서구 명지에 있는 호텔인데 김해공항이랑 가깝더라고요

자동차전용도로를 이용하면 김해 공항까지 20분 안으로 도착가능해요

 

방문은 저녁에 했는데 사진이 너무 어두워서 나올 때 사진을 찍었어요

8시 부근에 방문했는데 주차장이 만차 더라고요

호텔명지 옆에 주차도 가능해요 부근에 다른 건물이 없어서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호텔명지는 기후위기로 위협받는 환경을 위해 이용한 수익금 일부 객실당 천 원을 기부한다고 하네요

어디에 어떻게 기부하는지는 안 나왔지만 기부를 하는 취지는 좋은 거니

여름에 방문했는데 로비가 더 시원하더라고요

 

 

호텔명지에 큰 장점 중 하나는 OTT를 볼 수 있다는 건에요

게다가 무료로 

로그인 따로 안 해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애플티브이까지 볼 수 있어요

대신 일반 티브이는 안보이더라고요

제가 못 트는 건지 안 나오더라고요

 

 

화장실은 상당히 깔끔해요

조명도 좋고 이쁘더라고요

바닥 타일이 너무 강해서 요란해 보이기는 하는데 위에만 본다면 좋은 거 같아요

나이트가운도 있고 자기는 좋은 거 같네요

 

 

LG공기청정기가 있더라고요

이게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처음 보는 기기라 신기하더라고요

 

배달음식도 시켜 먹을 수 있고 버릴 때는 검은색 봉지에 버리라고 되어 있네요

호텔명지 부근에 밥집이 있어서 굳이 시켜 먹지 않아도 될 거는 같아요

굳이 시켜 먹겠다면 시켜 먹어도 괜찮을 거예요

왜냐면 명지에 가까워서 배달되는 음식도 많은 편이라 이비상 좋은 거 같아요

 

 

3인이 자기에는 조금 불편하기는 했지만 하루 자기에는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에어컨도 시원하고 방음도 잘되고 좋더라고요

주차도 편하고 김해공항과 가까워서 비즈니스로도 방문하기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