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기장 숙소 인피니티풀 더비치하우스 임랑

Loki7 2024. 10. 18. 20:48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기장 숙소 인피니티풀 더비치하우스 임랑
 
아이와 같이 놀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방문 한 곳은 더비치하우스 임랑
여름이 끝나서 그런지 일부는 공사 중이에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공사를 한 거라 아마 지금쯤이면 공사가 끝났을 거예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비가 오는 길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비 와도 물놀이는 할 수 있다고 해서 빗속을 뚫고 방문했어요
부산에 위치해 있어도 저희 집이랑 멀어서 시간은 조금 걸렸네요 40분 정도 걸린 거 같네요
해운대에서 방문하신다면 고속도로로 간다면 20분 정도면 도착할 거 같네요
 
더비치하우스 임랑은 주차장이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10대 정도 주차 가능할 정도의 크기예요
 

 
102호를 이용했는데 방이 넓은 편이에요
거실과 침대가 따로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거실크기와 방 크기가 비슷했어요
 
가격은 1박에 60만 원(조식포함)
성인 둘 기준이며 인원 추가 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더비치하우스는 조식이 있어요
룸 서비스는 아니고 옆에 있는 해운대해물칼국수에서 칼국수 2인분을 먹을 수 있어요
더비치하우스와 해운대해물칼국수 사장님이 같은 분이어서 가능한 거 같아요
조식에 먹는 게 힘들다 싶으신 분은 저녁에 방문해서 식사를 해도 무방해요
 
특이한 점이라면 인터넷은 있는데 tv는 따로 없더라고요
아마 TV볼 시간에 수영장을 이용하라고 하는 거 같네요
아이가 있어서 TV가 없는 건 조금 아쉽더라고요
 
이국적인 느낌을 내기 위해서 인지 인테리어가 상당히 이국적이에요
뭔가 발리를 온 듯한 느낌이랄까나(전 발리는 가본 적은 없음)
 
도배는 따로 되어 있지 않지만 유럽미장(마이크로시멘트) 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텍스처가 살아 있는 그런 느낌의 방이에요

 

건물이 잘 만들어졌는지 방음은 잘되는거 같아요

옆에 방에서 들리는 소리는 하나도 없더라고요

사람이 없어서 일 수도 있긴 하지만 정말 조용했어요

 

 
화장실도 잘 꾸며져 있는데 우리나라 인테리어 느낌보다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샤워부스를 유리로 만들지 않고 벽으로 만든 느낌이 그런 느낌을 주네요
수영장이 있어서 그런지 화장실에는 휴젠뜨 환풍기가 있어요
몸을 씻거나 옷을 말릴 때 사용하라고 하는 거 같네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싱크대는 있어요
가스레인지는 없기에 조리는 물가는 해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음식을 먹을 수는 있어요
 
냉장고에는 물과 웰컴 드링크가 있는데 맥주가 들어 있네요
저는 술을 마시지 않아서 고대로 나 두고 왔네요
(네이버 알림 받기 이벤트)
 

 
외부에는 간단히 물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 테라스노천탕 있는데 온수를 얘기해야 가능한 거 같아요
외부에 있어서 청소를 하고 사용해야 할거 같아요

 

참고로 열쇠는 서핑보드를 키링? 이 붙어 있는 열쇠예요

이걸 가고 밖에 가지고 다니기는 힘들 거 같네요

바닷가 앞에는 서핑을 할 수 되어 있다고 해요

사장님도 서핑도 알려 주신다고 하는 거 같은데 저는 서핑을 무서워하기에

 



그것보다 중요한 건 외부 수영장이요
인피티니풀로 되어 있는 수영장이에요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경관이 참 좋아요
날씨만 좋았으면 더 이쁘게 찍을 텐데 비가 많이 와서 사진이 조금 흐리게 나오네요
 
수영장 깊이는 두 개가 다른 편이에요
하나는 120CM 하나는 160cm 정도 돼요
7살 아이는 120cm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160cm에서도 놀 수 있기는 한데 깊어서 조금 무서워하더라고요
수영장 길이가 있는 편이라 성인이 수영을 해서 움직여도 무방한 정도예요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은 둘 밖에 없더라고요
덕분에 저는 실컷 놀았어요
 

 

 
 바닷가로 나갈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바다를 좋아하신다면 나가서 바닷물에서 놀 수도 있어요
날씨가 좋았으면 나가봤을 거 같은데 비가 와서 추워서 수영장 안에서만 놀았네요
 
간이 샤워장과 화장실은 밖에도 있어요
조금 독특한 거라면 화장실 천장이 없어요
이국적인 건 좋지만 이게 비가 오면 이국적 느낌보다는 비는 안 맞아야 할거 같은데 비를 맞으면서 볼일 보는 건 음
 

 
이국적인 선베드도 있고 튜브도 있어요
튜브는 아이가 이용하기에는 큰 편이에요
아이가 있으면 아이 사이즈에 맞는 튜뷰를 꼭 챙겨 가시길 천해요
 
독채로 되어 있지 않아요 그래서 다른 방을 기웃 기욱 거리지는 마시길 
잘못하면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받을 수 있어요
다른 방 손님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른 방은 어떤 게 생겼나 싶어서 구경했는데 사람이 있어서 놀랐어요
 

 
비가 와도 온수풀을 틀어줘서 따뜻하게 놀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람이 없다고 물을 끄거나 하지 않더라고요
밤에 잠깐 나와서 물을 만져봤는데도 물을 따뜻하더라고요
 
4계절 온수풀이라고 하니 겨울에 방문해도 좋을 거 같네요
 
정말 하루 종일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인 거 같더라고요
아이가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더비티하우스 임랑에 아쉬운 점이라면 티브이가 없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계속 물놀이를 하고는 싶지만 그게 안 되는 체력이라 방에서 쉬고 싶은데 티브이가 없으니 스마트폰만 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건조대나 탈수기가 없다는 게 아쉽더라고요
수영장을 이용하면 수영복이나 래시가드를 말려야 하는데 말릴 곳이 따로 없더라고요
비가 와서 치웠는지 모르겠지만
 
임랑 부근에 갈 만한 곳이 많지는 않지만 
스타벅스 임랑원점, 박태준 기념관, 임랑해수욕장, 광산마을이 있으니 다음날 구경 하기 좋아요

 

https://sherry7777.tistory.com/125

 

가을에 방문하기 좋은 스타벅스 기장임랑원점

가을에 방문하기 좋은 스타벅스 기장임랑원점 부산의 가을은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계절입니다. 그중에서도 기장군에 위치한 스타벅스 기장임랑

sherry7777.tistory.com

 

https://sherry7777.tistory.com/135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기장 박태준 기념관

박태준기념관부산 기장군 장안읍 임랑해안길 1 박태준기념관*운영시간09:00~18:0017:30(입장마감)*휴관일 매주 월요일1월 1일, 설날, 추석 당일단, 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다음날 휴관 박태준기념

sherry7777.tistory.com

https://sherry7777.tistory.com/130

 

기장 광산마을 팜파스 그리고 핑크뮬리

부산 기장 광산마을 핑크뮬리 팜파스의 매력 부산 기장에 위치한 광산마을은 매년 가을이 되면 색다른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끌어당깁니다. 이곳에서는 핑크뮬리와 팜파

sherry7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