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니?

부산 학장 주례 밀면집 장원갈비밀면

Loki7 2024. 4. 4. 03:41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부산 학장 주례 밀면집 장원갈비밀면

 

금요일 저녁 집에 가기는 아쉬운 날이죠

그래서 맛있는거 먹으러 갈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니

장원갈비밀면

 

 

장원갈비밀면 집은

밀면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영양돌솥밥 돼지갈비 꽃등심도 판매해요

 

주차장이 장원갈비밀면 앞에 3대 정도 주차가 가능은 한데

그 이외 주차는 불가해요

 

길가에 주차하면 불법주정차 신고 당할 수도 있다고 해요

국민신문고로 신고가 편한 시대니깐요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길

주차장도 넓고 공영주차장이라 가격이 저렴해요

그리고 저녁시간에 주차장은 차도 별로 없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식탁마다 물티슈가 비치되어 있어요

이건 참 좋더라고요

물티슈 달라고 하지 않아도 되고

영양돌솥밥 밀면 주문 했어요

 

온육수도 비치 되어 있는데

셀프에요

 

 

영양돌솥밥을 주문하면

12가지 반찬이 같이 나와요

갈치 고등어 조림 된장찌게 부추전 잡채 양배추쌈 기본 나물들이 나오네요

건강식으로 되어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나물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영양돌솥밥은 패스 하시길

고기류는 1도 없어요

 

밀면

육전이 위에 있어서

깨가 가득가득하네요

아이가 먹기 참 좋네요

심심한 맛으로 먹기 좋더라고요

 

 

영양돌솥밥 밥양은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공깃밥 한가득 담기더라고요

보통 식당가면

2/3정도 밖에 안되는데

가득가득하네요

약간 설익기는 했는데

맛은 좋네요

특히 숭늉이 고숩하더라고요

 

단점이라면

뚜껑 손잡이가 따로 없더라고요

뜨거운데 손으로 잡아야 하니 그게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휴지로 해서 잡아서 열었어요

 

 

밥을 다 먹었으니 이제 나가야 겠죠?

계산하는곳 앞에 가보니

아이스트림과 커피가 있네요

콘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스크림 먹기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2단 쌓아 먹다가 떨어질거 같더라고요

 

유명인 사인도 붙어있는데

눈에 띄는건

데이식스 영케이

사인은 아니고 영케이님이 락페스티발에서 장원갈비밀면을 언급했다고

사장님이 적어 놓았더라고요

뭐 맞는지 아닌지는 제가 락페스티벌에 안가봐서 모르겠지만요

 

 

장원갈비밀면 양은 많고 맛도 있고 좋네요

단점이라면....

테이블 간격이 좁아요

뒷좌석에 다른 손님이 앉았는데

계속 팔이 걸리적 거리더라고요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라서 얘기 하기도 불편하고

그냥 참고 먹었는데

너무 테이블 간격이 좁더라고요

 

가성비적으로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단체석도 있고 방도 있어서

단체 손님이가 가족단위 손님이 방문하기도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