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니?

부산 강서구 중식당 팔봉이 왕짬뽕

Loki7 2024. 5. 23. 23:01

 

부산 강서구 중식당 팔봉이 왕짬뽕

 

어김없는 주말 집에서 쉬고 싶지만 어딘가를 또 가야 하는 하루네요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만들기 하고 창원애플수박 체험을 하려고 가려고 하니

점심을 해결하지 못해서 아이한테 점심 뭐 먹을 거냐고 물어보니 

짜장면 먹겠다고 하네요

면을 너무 좋아해서 탈이긴 한테 어릴때 먹어야 더 잘 클 테니

고속도로 나가기 전에 식당 갈만한 테 찾다가 방문한 곳이 팔봉이 왕짬뽕이에요

위치는 대저 IC 바로 밑에 있어요

예전 고구려반점 있던 그 매장이에요

주차공간은 여유로운 편인데 점심시간에는 주차가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방문할 때 유의 하시길

 

가격은

짜장면 6,500원

밀면 8,500원

수제 왕돈가스 9,500원

 

 

여름 한정 메뉴 밀면

요즘 은근히 덥더라고요

햇빛이 강하니 덥기도 하고 몸이 아직 더위에 익숙하지 않으니

더 시원한 거를 찾는 거 같아요

가격은 8,500원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데 요금 물가가 워낙 올라서,,

맛은 일반 밀면 맛 

그 정도예요

그래도 육수는 시원해서 먹기 좋더라고요

 

 

아이 먹이려고 수제돈가스

생각보다 두툼해서 좋더라고요

게다가 옛날 양식집 느낌으로 밥을 접시에 따로 담아주더라고요

앞접시가 필요한 아이한테는 너무 좋더라고요

얇지도 않아서 식감도 좋았어요

 

 

짜장면 6,500원

짜장면은 가격이 저렴하네요

저렴하다고 양이 적지는 않아요

성인 한 명이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의 그 정도 양이에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딱 밥 비벼먹기 좋은 그런 짜장이에요

 

 

아이가 있다 보니 매번 짬뽕을 먹어야지 하고는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했네요

언젠가는 짬뽕을...

더워서 먹을려는지,,,

아마도 밀면을 또 먹고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가성비 중식당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