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2024 캐리TV 캐리타임캡슐 부산 KBS홀 주차정보 관람기

Loki7 2024. 6. 9. 21:51

 

2024 캐리TV 캐리타임캡슐 부산 KBS홀 주차정보 관람기

 

오랜만에 캐리를 보러 가보려고요

갈 생각이 1도 없었지만 부산에서 캐리 콘서트를 한다고 해서 예매는 했어요

요즘 캐리를 보지 않지만 안 보러 가지 않는다고는 하지 않네요

안 간다고 하니 꼭 가겠다고 하니 머 가야죠

부산에서는 공연을 많이 하는 편이라 아니라  할 때 가지 않으면 기회가 많지 않더라고요

공연장 부산 KBS홀

위치는 남천동에 위치해 있어요

집에서 가는데 시간은 오래 안 걸리는데 시내라 은근 차가 막히더라고요

부산 KBS홀은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죠

없는 건 아닌데 공연장 규모에 비해서는 주차대수가 작은 편이에요

그래서 한 시간 전에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쉽게 주차 가능했어요

비가 오지만 본관 쪽 지상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은근 이게 편하더라고요

 

티켓은 시작 한 시간 전부터 티켓팅이 가능해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사진 찍기는 좋네요

기념 촬영을 할 수 있게 사진이 있기는 한데 아이는 안 한다고 하네요

등신대는 별로인 거 같네요

 

 

입구 들어가면 뭔가를 열심히 판매하고 있네요

척 타임이라 이제 매대를 깔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은데 음 뭔가 많이 판매를 하네요

아이는 그걸 보더니 응원봉을 사야 한다고 하네요

유튜브나 캐리 TV에서 콘서트 영상을 봐서 그런지 그건 꼭 있어야 한다고

그래서 자기 돈으로 사라고 하니 그런다고 하네요

할아버지 할머니한테 받은 용돈으로 자기가 구입했네요

 

 

티켓팅은 하면 몇 가지 구성품을 주네요

뭔가 싶어서 보니 밴드 하나랑 비닐 하나를 주네요

밴드는 마음밴드 캐리콘서트에서 하는 스토리 중에 하나를 같이 하는 거 더라고요

비닐봉지는 사랑의 봉지라고 해서 10년 후에 자기에게 필요한 건 얘기하고 노는 그런 스토리더라고요

들어갈 때 꼭 챙겨서 들어가시길

없으면 안돼요

 

 

응원봉은 정말 밝네요

캐리콘서트에서 쓰면 되는데 은근히 보는데 방해가 되더라고요

신나게 흔들고 싶을 때만 하라고 주의를 주면서 했어요

 

안에 들어가는 건 30분 정부터 가능한데 아이는 들어가겠다고 들어가야죠

뭐 어쩌겠어요

들어가서 앉아 있는데 계속 노래는 나오는데 모르는 노래이에요

참고로 촬영은 불가해요 끝부분에 촬영이 가능하고 할 때 촬영을 하면 돼요

가열에 앉았는데 앞부분에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뭐지 싶었는데 스피커 소리 때문에 앞 좌석을 제외한 거 같더라고요

인원수는 생각보다는 많지 않더라고요

부산이라서 그런 건지 다른 시간에 사람이 많은 건지

 

출연자는 캐리 앨리 스텔라 루시 데니 앙리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데니랑 앙리는 처음 들어보니 요번에 들어온 더 같더라고요

뮤지컬을 하셨던 건지 발성이 다른 편이더라고요

 

신기했던 건 캐리 키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처음 캐리콘서트를 방문했는데 

음....

노래를 모르며 재미없는 그런 느낌이에요

아이가 어릴 때 캐리 노래를 많이 들어서 노래는 많이 알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러브콘서트 타임캡슐이라고 해서 노래 스타일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아는 노래는 2~3곡 정도 그 이외는 전혀

방문하실 거라면 유튜브나 캐리 TV에서 예습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아이들이 춤추는 시간이나 어른이 춤추는 시간은 뒤에 20분 정도?

그 시간에 열심히 뛰면서 하면 돼요

 

정말 열정이 넘치더라고요 끝부분에 하는 그 노래가 열정적이더라고요

한 곡으로 6분 정도는 뛰어다니는 거 같더라고요

 

캐리 TV 러브콘서트 예매할 때 팁을 드리자면 

웬만하면 앞부분 특히 중간 앞부분을 추천해요

노래를 부르면서 돌아다니는데 거의 앞부분만 중간부분만 돌아다녀요

계단 있는 부분이 캐리를 보기는 좋은데 끝부분 노래에서만 돌아다니는 거라

그전에 볼 거라면 중간 앞부분 추천해요

 

그리고 MBTI I이신 분은 들어가시기 전에 마음에 준비를 하시길

기 빨리는 그런 콘서트 느낌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