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어린이날 선물 추천 캐치티니핑 말랑핑크로스백

Loki7 2024. 5. 2. 21:05

어버이날 때문에 본가를 갔는데

어린이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아이가 장난감을 선물 받았네요

이마트 가서 사오라고 데이트 보냈더니 두 개를 구입해 왔네요

하나는 라푼젤미미 

또 하나는 티니핑 말랑핑크로스백

 

하나만 집어 오라 했더니 ...

37개월 이상 아이가 쓸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따른 기능 없고 그냥 크로스백 딱 그 기능만 있어요

가격은 2만 원 대 

 

 

아이가 신나서 가방을 메고 있네요

가방이라고 하는데 촉감은 그냥 인형 느낌이에요

말랑핑을 모티브 한 거라서 그런 건지

정말 말랑말랑해요

그 덕분에 안에는 뭘 넣을 수는 없을 거 같아요

물통은 절대 넣을 수 없고 간단하게 지갑정도 들어갈 수 있을 거 같네요

 

 

아이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네요

가방 느낌보다는 인형느낌으로 가지고 노는 듯한 느낌이

주말에 또 들고나갈 거 같은데

잘 챙기고 다닐지는 의문이 드네요

어린이날 금오랜드를 방문할 거라 무조건 가지고 갈 거 같은 느낌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