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금오랜드 가볼만 한가? 티니핑 대관람차 탑승시

Loki7 2024. 5. 12. 22:32

 

어린이날이라 아이가 좋아하는 걸 찾아 고민고민하다
방문한 구미 금오랜드
구미 금오랜드를 방문한 이유는
바로 티니핑이 있어서에요

대관람차에도 티니핑 인형으로 꾸며져 있다고 해서 대관람차를 타보려고요

참고로 대관람차는 대관람차 티켓 별도 구매해야 돼요
자유이용권 빅파이브 와 같이 사용 불가해요


티니핑 대관람차 가격은
인당 9천 원
36개월 이하는 무료
그 이외는 가격이 동일해요

티니핑이 있어서 그런지
대관람차 티켓에도 티니핑이 그려져 있네요
하츄핑이 그려져 있네요


대관람차가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상당히 깨끗해요
크고 좋네요
티니핑 관람차인데 노래가 아이돌 노래가 나오네요
뭔가 티니핑노래가 나와야 할거 같은데



티니핑 포토스폿이 있더라고요
아이가 상당히 좋아하더라고요
사진도 열심히 사진 찍고 바로 들어가자고 하네요

야간에 조명을 켜주는데 야간이 더 이쁜 거 같더라고요

야간에 방문하실 의향이 있다면 야간을 꼭 방문하시길

 


안에는 티니핑으로 꾸며져 있네요
그림도 붙어 있고 인형도 있더라고요
에어컨이 잘 나와서 은근히 춥더라고요

밑에는 창으로 되어 있어요
높이 올라가기는 하는데 흔들림은 크게 없더라고요
역시 새로 만든 게 최고네요

노래는 당연히 티니핑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신기한던 간혹 티니핑 캐릭터 목소리가 나오는데

방송에서 나오는 그 목소리가 아니고 재 더빙한 그런 목소리였어요

아이도 그걸 인지하고 목소리 이상하다고

 

티니핑 노래와 아이돌 노래가 섞여 들으니 뭔가 음

 


금오랜드를 처음 방문했는데
조금 실망은 했어요
티니핑이 있다길래 갔는데 크게 티니핑으로 꾸며져 있는 것도 많이 없고 놀이기구도 티니핑과 관계없고 그래요
서울 어린이대공원과 금오랜드랑 비교하자면
어린이대공원이 훨씬 나은 거 같네요
정말 놀이기구만 있는 그런 곳이에요
굳이 다시 방문 할거 같지 않은 곳이네요

퍼레이드 하는 것만 안 봤다면 굳이 가지는 않을 거 같아요

후쿠오카에 있는 산리오 테마파크도 가봤는데
그거랑 비교하면 정말 최악인 거 같아요
금오랜드 옆에 티니핑이 있는 느낌이에요

티니핑을 좋아한다면 티니핑 캐릭터샵만 들어갔다 와도 될 거 같아요

거기서만 사진 찍어도 아이는 충분히 좋아하니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