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딜까?

부산 벚꽃 실시간 삼락생태공원 낙동제방벚꽃길

Loki7 2024. 3. 28. 02:54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부산 벚꽃 실시간 

삼락생태공원 낙동제방벚꽃길

 

요번 주 계속 비가 왔는데

딱 오늘 비가 오지 않았네요

오늘은 2024년 3월 27일 수요일

 

날씨 맑을 때는 벚꽃 구경 해줘야죠

벚꽃은 정말 빨리 끝나니깐요

 

그래서 방문한 곳은

부산 벚꽃길로 유명한 삼락생태공원

 

 

역시 평일 점심 시간에 방문하니 사람도 없고 좋네요

주차도 편하고

삼락생태공원이 주차장이 많기는 한데

낙동제방벚꽃길 방문 하실거라면

제 5주차장에 주차하면 돼요

P5 P6 주차하면 방문하기 딱 좋은데

주말에는 아마 주차가 불가능할 거예요

주차공간이 크지 않은 편이라

적당히 걸으실 거라면

P9 P10 주차장에 주차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해요

 

 

낙동제방벚꽃길 화장실은 하나 있어요

삼락생태공원 관리사무소 여기뿐 

9:00~17:40

개방한다고 하니 출발하기 전에 화장실은 가시길

 

 

부산 벚꽃 실시간 상태는 요정도

비가 와서 그런지

아직 만개했다는 느낌은 아니에요

지역마다 다르긴 하지만

벚꽃이 만개한 곳도 있다는 거

 

 

조금만 걸으면

낙동제방 전망대가 있어요

예전에 팽수티비에서 곽튜브랑 같이 여기서 멍 때리는 걸 봤는데

해질녁에 방문하면 정말 이뻐요

벚꽃이 있다면 더 이쁘고요

커플 사진 찍기 좋게 하트 의자도 있다는 거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은근 사람이 많더라고요

 

 

벚꽃 개화는 이 정도 느낌

아직 덜 피었어요

느낌상 주말에 만개일 거 같은데

흩날리는 걸 보고 싶다면

4월 첫째주는 되어야 할거 같네요

 

 

그래도 날이 맑아서 그런지 

사진은 이쁘게 나오네요

한 송이씩 찍는 것도 이쁘네요

이래서 벚꽃놀이 하러 다니는 거 같아요

분홍빛 했면 좋았을 거 같은데

 

 

요즘 노점상을 밖으로 내쫓아서

낙동제방벚꽃길 안에는 노점삼이 따로 있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전혀 없는 것은 아니고

도로가 부근에 노점상이 있더라고요

가격은 그냥저냥 가격이에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벚꽃 축제를 하는 거 같은데

그때 또 가볼까 생각은 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