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니?

사상 디저트 맛집 요거트월드 사상점

Loki7 2024. 3. 29. 00:19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사상 디저트 맛집

요커트월드 사상점

 

저녁을 사상코다리로 해결하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뭔가 상틈한게 먹고 싶더라고요

사상 디저트 맛집을 찾다가 발견 한 곳이

바로 요거트월드 사상점

 

요거트월드 사상점

주소

부산 사상구 사상로223번길 23 305동 102호

영업시간
13:00~01:00
(1인 사업장이라 휴무일 변동 가능)

연락처
051-715-3733

 

요거트월드 사상점은

센트럴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안쪽 상가에 있어요

처음 방문 할 때 꼭 지도로 확인하시길

저도 방문하는데

여기 맞나 싶어서 지도 보고 방문했어요

 

벌꿀집 메뉴가 있는지

벌꿀집 섭취 주의 안내가 적혀 있네요

임산부 2세 이하는 섭취했을 때 안 좋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이래서 사상 디저트 맛집인 거 같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아메리카노 기준 3천 원

어린 학생들도 와서 먹고 있더라고요

 

 

새로 오픈 한 곳이라서 그런지

깨끗하네요

깔끔하고 뭔가 이뻐 보이네요

그리고 조명이 밝은 편이에요

안에서 셀카를 찍으면

상당히 뽀샤시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조금만 열정적으로 찍은다면

원하는 셀카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녹차라떼 사 먹었어요

녹차레떼인데

안에 뭔가 많은데 토핑이에요

초코링과 초코시럽을 넣었어요

3,800+1,000+1,500

6,300원

 

그래서 그런지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녹차라떼의 쓴맛보다는 달달한 초코맛이 더 많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녹차라떼를 많이 먹어본 편이지만

이런 맛을 처음이더라고요

이래서 토핑을 많이 넣나 봐요

기본메뉴에 이런 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거트월드 사상점은

안에 토핑을 많이 넣을 수 있고

당연히 요거트도 판매해요

다음에는 요거트를 먹어보고 싶지만

아마도 녹차라떼에 초코시럽 넣어 먹을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비싸지 않아서 자주 방문할 거 같은 느낌이

가성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