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니?

부산 사상역 맛집 사상코다리

Loki7 2024. 3. 27. 02:49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부산 사상역 맛집

사상코다리

 

저녁은 맛있는 거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외식을 나가려고요

 

그래서 방문한 곳은 사상코다리

 

 

위치는 경전철 사상역 바로 앞에 있어요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부근에 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해요

단! 저녁시간 퇴근시간에는 주차장이 만차 되어 주차 불가 할 수 있어요

부근에 사성 주차장 주차히 시길

은근 사설주차장이 많아요

 

 

오늘 먹을 음식은 코다리 소자

큰 거를 먹으면 좋겠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소자도 많은 느낌이

아이는 아직 매운걸 잘 먹지 못하니

냉면과 갈비만두를 시켰어요

 

 

식탁에는 비닐이 깔려 있어요

코다리를 많이 주문해서 

청소하기 편하려고 깔아 놓은 거 같네요

기본찬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아이가 먹을 건 없어 보이네요

그래도 안주거리는 많은 거 같네요

그리고 코다리에 같이 먹기 좋은 것들이 많은 거 같네요

 

 

코다리가 빨리 나왔네요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금방 나오더라고요

소자인데 푸짐하네요

맵기는 덜 맵게 했어요

매운 거를 잘 못 먹는 편이라

 

 

코다리 살이 통통하네요

배가 불러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손이 가네요

맛도 좋고요

맵지 않아서 먹기 편하더라고요

밥이 필요한 코다리인 거 같네요

 

초계냉면

갈비만두

냉면은 금방 나왔는데

갈비만두는 늦게 나오더라고요

주방에서 조리하는 게 아니라

홀에서 만두를 찜기에 넣어서 주더라고요

자주 주문을 안 해서 그런지 늦더라고요

 

 

사상코다리 맛은 역시 맛있네요

먹기 편하고

맛도 좋고

 

단체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 시끌시끌한데

오랜만에 이런 음식점 오니 정겨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