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니?

사상 키즈놀이방 있는 한우전문점 육믈리에

Loki7 2024. 4. 23. 22:56

사상 키즈놀이방 있는 한우전문점 육믈리에

 

육믈리에

*주소

부산시 사상구 사상로 223번길 23 센트럴스타힐스

 

*영업시간

17:00~22:00

라스트오더 21:30

 

 

오늘따라 고기가 당기네요

그런 먹으러 가야죠

어디를 가볼까 싶어서 찾아보니 키즈방이 있는 고깃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한 곳은 육믈리에

이름이 조금 생소한데 소고기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입구에 들어가는데 앞에 키즈룸이 보이네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깨끗해 보이네요

아이들이 없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 보이네요

아이는 보자마자 들어가네요

불에 들어가는 불나방 느낌으로

혼자 신나게 노네요

다음에 들어온 아이와 같이 놀더라고요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고 테이블 간격도 넓은 편이에요

셀프코너도 있어서 반찬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요즘 야채가 금값이잖아요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는 조금만 시켰어요 

고기를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 곁들여 먹는 걸 많이 먹다 보니 고기는 많이 필요가 없더라고요

버섯도 많이 넣으니 한 판이 돼버리네요

양념장을 뺀 물막국수 

그냥 먹어도 육수가 맛있더라고요

그냥 심심하게 먹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

아이는 논다고 별로 먹지 않더라고요

계란찜에 밥 비벼서 먹고 놀다가 막국수 먹다가 놀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먹은 건지 안 먹은 건지...

고기는 원래 잘 안 먹기도 하고 질긴 잘 못 먹기도 해서 다른 거만 열심히 먹였어요

개인적으로 고기가 맛있고 셀프코너에서 채소를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고추도 아삭이 고추가 먹기 너무 좋았아요

 

소고기가 당기면 한 번 더 방문해볼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