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니?

자동차 가솔린 연료첨가제 쉐브론 테크론

Loki7 2024. 3. 11. 09:08

안녕하세요 Loki에요
오늘의 포스팅은
자동차 가솔린 연료첨가제 쉐브론 테크론
스파크 2011년식을 운용중인데
연식이 오래 되다보니
연료 첨가제를 찾게 되더라고요

매번 사용 해도 효과가 미비한거 같기도 하고
사용하지 않자니 뭔가 찜찜하고

그래서 연료첨가제를 찾다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쉐브론 테크론

연료 첨가제로는 크게 유명하지는 않는데
외국에서는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구입할려는건 검아웃이였는데
뭔가 비싸기도 하고
조금 저렴하기도 하고
전에 구입했을때 나쁘지 않아서
구입했어요
4개나 구매했어요
무료배송을 원하기에


얼마나 대단한지 써보고 싶게 만드는 문구네요
정말 쓸만 할지는 아직 미지수

3천 마일 마다 넣어주면되는데
km로 환산하니
4,828km정도 되네요
엔진오일 교환할때 한번씩 넣어주면 될거 같네요


캡은 2중 잠금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안에는 씰으로 봉인되어 있고요
문제는 씰인데
캡을 여는건 문제가 없는데
씰 뜯기가 애매해요
날까로운게 없다면
뜰기 힘들 정도의 씰이라
그렇다고 캡으로는 뚫을 수도 없고
난감 그차체


다행히도
스파크는 키타입라
키로 씰을 뚫어 줬어요
그러고 한번에 다 넣어줬어요

적정용량은 75~65리터 사이에 한병인데
스파크의 경우 35리터
절반 나눠서 넣어줘야하는데
일단 귀찮기도 하고
두번째로 주입구 부근에 기름이 묻어서
보관할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통 때려 부었어요


솔직히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연료첨가제 쉐브론 테크론
탓인지 차량의 문제인지
넣고 다음날 타니 엔진 부조 나더라고요
처음 겪어봐서 놀라긴 했는데
점화코일 교체하니
아직 까지는 문제 없더라고요

일단 타는데는 문제 없으니
연비 개선은 딱히 없었고
노킹은 조금 줄어 든거 같네요
어짜피 비타민 먹듯이 넣는거라
크게 의미를 두지 않는거라
문제만 생기지 않는다면 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