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니?

경남 김해 수제비 배가네 흥동 수제비

Loki7 2024. 3. 14. 21:5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경남 김해 수제비 맛집

배가네 흥동 수제비

 

김해를 방문한 하루

점심을 또 먹으러 가야 하네요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또 왔네요

배가네 흥동 수제비

 

뭔가 김해 맛집 생각하면

배가네 흥동 수제비 밖에 생각이 나지 않더라고요

다른 맛집을 찾아봐야 하는데

김해를 자주 안 가니

음,,

 

 

주차장이 상당히 넓어졌는데

매장 앞에만 주차가 있었는데

요즘은 전용 주차장도 있더라고요

 

점심시간에는

주차가 힘드네요

회전율이 높은 편인데도 차가 많더라고요

 

토요일인데

정말 많네요

20대 안 밖으로

주차가능해요

 

거의 길가에 주차하는 느낌이에요

 

 

대기 10~20분 걸려서 들어갔네요

시간 잘 못 맞춘다면 30분 정도 걸릴 수도 있어요

그리고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회전율이 높아도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그리고 

인원수가 많으면 부르는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어요

 

왜 이리 사람들이 많은 건지

참 궁금하네요

 

7년째 방문했는데

더 손님이 많아지는 거 같네요

 

좌식도 있어요

신발 벗기 힘들긴 한데

아이가 있다 보니

좌식이 편하더라고요

 

반찬 두 가지는 들어 있는데

단무지랑 깍두기가 들어 있어요

 

 

간단히

항아리수제비 1

해물칼국수 1

김밥 2

시켰어요

 

주말은

김밥은 추가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주문할 때 시키시길

 

 

3천 원짜리

김밥치고는

든든하고 맛있어요

김밥만 먹어도 딱이긴 해요

오이가 들어 있으니

오이 싫어하시는 분은 꼭 확인하시길

 

아이는 계란과 어묵만 넣도 나머지는 다 빼더라고요

 

 

항아리수제비

해물칼국수

양 차이가 많이 나 보이긴 한데

똑같이 1인 분이에요

해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해물칼국수를

 

해물도 많은 편이고

맛도 있고 양도 많고

 

 

지도 검색해 보니

장유 부근에 하나 더 오픈했던데

음 거기 갈 일이 있을지..

 

주말에 방문하실 거라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방문해 보시길

점심시간은 너무 박터지더라고요

특히 주차가 힘들어요

 

부근에 다른 칼국수 집도 있는데

배가네 흥동 수제비

이 집만 사람이 가득하더라고요

 

그래도 김해 맛집은 아직 까지 배가네 수제비 집인 거 같네요

 

반응형